A Study on the Marketing in Housing Design by Web Contents

웹 컨텐츠를 이용한 주택 디자인 마케팅에 관한 연구

  • 김석태 (국민대학교 테크노디자인대학원 건축디자인학과)
  • Published : 2000.11.01

Abstract

인터넷이 일반에게 보급된지도 이제 10년이 넘었으며, 우리나라의 인터넷 보급율은 25%로 미국, 캐나다보다는 낮으나 영국, 일본 보다 높으며 인터넷 인구는 매월 10%이상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상황에서 인터넷을 통한 전자상거래 시장도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기존의 재래시장의 구매층이 빠른 속도로 인터넷 전자상거래 시장으로 이동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중략)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