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Media Contents for Exhibition Promotion

전시 프로모션 목적 실감형 스마트 디바이스 콘텐츠

  • 손종현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업경영학부) ;
  • 박기웅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업경영학부) ;
  • 김성묵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업경영학부) ;
  • 이재원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업경영학부)
  • Published : 2015.05.01

Abstract

전시 산업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실감형 미디어 콘텐츠 시스템을 개발함으로써 소비자 참여형태로 흥미를 유발하는 기업 제품의 프로모션 콘텐츠를 제공하고 전시 프로모션 시장에 실감형 키오스크 형태의 콘텐츠 활용사례를 구성하고자 한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