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Advertising Digital Signage using Deep Learning

딥러닝을 이용한 스마트 광고 디지털 사이니즈

  • Kim, Ki-Tae (Dept. of Computer Systems & Engineering, Inha Technical College) ;
  • Choi, Jae-Hyuk (Dept. of Computer Systems & Engineering, Inha Technical College) ;
  • Cho, Seung-Bin (Dept. of Computer Systems & Engineering, Inha Technical College) ;
  • Kang, Seong-Gu (Dept. of Computer Systems & Engineering, Inha Technical College) ;
  • Lee, Se-Hoon (Dept. of Computer Systems & Engineering, Inha Technical College)
  • 김기태 (인하공업전문대학, 컴퓨터시스템과) ;
  • 최재혁 (인하공업전문대학, 컴퓨터시스템과) ;
  • 조성빈 (인하공업전문대학, 컴퓨터시스템과) ;
  • 강성구 (인하공업전문대학, 컴퓨터시스템과) ;
  • 이세훈 (인하공업전문대학, 컴퓨터시스템과)
  • Published : 2019.07.10

Abstract

본 논문에서는 딥러닝과 OpenCV를 이용해서 사람의 얼굴에서 나이 성별을 추출하고 추출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야외에 설치된 디스플레이 광고를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광고를 좀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공한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