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원 삼각형 메쉬의 과장을 안정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필터링과 GPU 최적화

Filtering and GPU Optimization to Reliably Express the Exaggeration of 3D Triangular Meshes

  • 이수빈 (강남대학교 소프트웨어응용학부) ;
  • 문성혁 (강남대학교 소프트웨어응용학부) ;
  • 김종현 (강남대학교 소프트웨어응용학부)
  • SuBin Lee (School of Software Application, Kangnam University) ;
  • Seong-Hyeok Moon (School of Software Application, Kangnam University) ;
  • Jong-Hyun Kim (School of Software Application, Kangnam University)
  • 발행 : 2023.01.11

초록

본 논문에서는 법선벡터를 이용해 3D 삼각형 메쉬의 형태를 안정적으로 과장하고 GPU 기반으로 새롭게 설계하는 프레임워크를 제안한다. 우리는 High-boost 메쉬 필터링 알고리즘에서의 Aliasing 문제를 양방향 필터를 적용하여 노이지를 제거하고, GPU 기반에서 설계해 고속화한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