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환경에서 이용 가능한 프랙탈 오브젝트 변형에 관한 연구

A Study of Fractal Object Deformation for Game Environment

  • 송행숙 (한일장신대학교 컴퓨터공학) ;
  • 한영덕 (우석대학교 게임멀티미디어학과)
  • 발행 : 2005.03.31

초록

게임환경에서 자연물의 표현에 프랙탈을 이용한 경우, 주변의 힘 등에 의한 자연스러운 변형이 구현되어야 보다 사실감을 느낄 수 있다. 일반적인 연속적 변형의 특징과 프랙탈적 특징을 모두 갖는 변형을 코드변환을 도입하여 생성하는 다양한 방법을 예시하였다.

To get the realistic deformation of fractal objects in computer games, fractal-like deformation property should be added to ordinary continuous deformations. We, here, suggest a fractal-like vector fields producing method using the code and its modification, and some examples are giv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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