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관광의 어제와 오늘

  • 발행 : 2015.06.30

초록

키워드

참고문헌

  1. 김광수(2003), "철도관광상품의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서울산업대학교 철도기술대학원 석사학위, pp.4-81.
  2. 김덕현(1998), 우리나라 철도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 경기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 PP.9-37.
  3. 김채원(2012), "한국철도관광 상품개발에 관한 연구,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석사학위, pp.6-26.
  4. 김현구(2007), "철도관광 상품 속성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석사학위, pp.125-126.
  5. 문보영(2000), "철도관광 상품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호텔관광학회, 학술저널, pp.109-129
  6. 서주환(2006), 철도 연계관광 활성화방안 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저널, pp.1-6
  7. 서주환, 김영택(2013), 코레일 앱 이용자의 서비스편의성이 코레일 앱 고객만족과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철도학회지, 16(5), p.410-417
  8. 서주환, 김영택, 서민주, 오하나(2013), 고객참여를 통한 코레일의 가치창조, 서비스경영학회지, 14(4), pp.179-194.
  9. 서주환(2014), 코레일 예약발매 서비스편의성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기대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박사학위, pp.10-103
  10. 손영수(1992),철도산업의 서비스 마아케팅에 관한 연구, 한양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논문, pp.5-19.
  11. 임진산(2002), 철도운영 효율성 및 고객만족에 대한 연구, 인하대학교 국제통상물류대학원 석사학위, PP.66-86.
  12. 최연혜(1998) "한국철도의 마케팅 컨셉트" 철도전문대학교 학술저널 PP.165-197.
  13. 코레일 홈페이지
  14. 코레일관광개발(주)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