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Study on Trend of Augmented Reality Contents

증강현실 콘텐츠 동향 고찰

  • Published : 2016.12.28

Abstract

Keywords

References

  1. 이종기, 증강현실기술을 활용한 체험형 디지털박물관 활성화 방안 연구, 한양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6.
  2. Nate Hagbi et al., Shape Recognition and Pose Estimation for Mobile Augmented Reality, 2009, https://www.gamemeca.com/news/view.php?gid=915813
  3. 게임메카 기사, 게임에서 생명 얻은 차세대 기술,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2015년, https://www.gamemeca.com/news/view.php?gid=915813
  4. 지디넷코리아 기사, 구글 글래스 사용설명서, 2015년,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92&aid=0002022348
  5. Digi-Capital. (2015). Augmented/Virtual Reality Report Q1 2016. Digi-Capital:CA, USA.
  6. Robert Cooper, robertcooperdesign robertcooperdesign.co.uk
  7. 좋은정보사 편집부,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기반 기술동향과 응용사례 및 관련업체 동향, 좋은정보사, 2015. 내용 재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