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lementation of Real-Time Network Quarter-View Battle Game Server to Make Nonstop Actions with Predicted Fire And Tussle

예측 사격과 난전을 통하여 논스톱 액션을 추구하는 실시간 네트워크 쿼터뷰 대전 게임 서버 구현

  • Choi, Heul (Dept. of Game, Chungkang College of Cultural Industries) ;
  • Choi, Hyun-Ho (Dept. of Game, Chungkang College of Cultural Industries) ;
  • Lee, Bo-Young (Dept. of Game, Chungkang College of Cultural Industries) ;
  • Kim, Hyung-Geun (Dept. of Game, Chungkang College of Cultural Industries) ;
  • Seo, Jeong-Min (Dept. of Game, Chungkang College of Cultural Industries) ;
  • Lee, Seung-Yoon (Dept. of Game, Chungkang College of Cultural Industries) ;
  • Kim, Seul-Gi (Dept. of Game, Chungkang College of Cultural Industries) ;
  • Kim, Young-En (Dept. of Game, Chungkang College of Cultural Industries) ;
  • Shin, Bo-Ram (Dept. of Game, Chungkang College of Cultural Industries) ;
  • Lee, Chang-Heon (Dept. of Game, Chungkang College of Cultural Industries) ;
  • Kang, Myung-Ju (Dept. of Game, Chungkang College of Cultural Industries) ;
  • Kim, Sang-Jung (Dept. of Game, Chungkang College of Cultural Industries) ;
  • Lee, Jong-Won (Dept. of Game, Chungkang College of Cultural Industries) ;
  • Oh, Hyoun-Ju (Dept. of Game, Chungkang College of Cultural Industries) ;
  • Park, Chan-Il (Dept. of Game, Chungkang College of Cultural Industries)
  • 최흘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전공) ;
  • 최현호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전공) ;
  • 이보영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전공) ;
  • 김형근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전공) ;
  • 서정민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전공) ;
  • 이승윤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전공) ;
  • 김슬기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전공) ;
  • 김영은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전공) ;
  • 신보람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전공) ;
  • 이창헌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전공) ;
  • 강명주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전공) ;
  • 김상중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전공) ;
  • 이종원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전공) ;
  • 오현주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전공) ;
  • 박찬일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전공)
  • Published : 2014.07.16

Abstract

본 논문에서는 예측사격과 난전을 통하여 논스톱 액션을 추구하는 게임서버를 구현한다. 게임 서버를 구현하기 위하여 상용 엔진인 ProudNet과 Unity3D를 사용했으며, ProudNet은 강력한 상용 네트워크 엔진이며 Unity3D와 쉽게 데이터 통신을 할 수 있게 해준다. 클래스 다이어그램과 구성도를 통하여 예측 사격과 난전을 통하여 논스톱 액션을 추구하는 게임 서버 개발 방법을 제안한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