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업계동정단신

  • Published : 2015.05.01

Abstract

Keywords

서부사료

지방간 개선 양계사료 신제품 ‘황금알 리버가드ㆍ에그가드’출시

고객과 함께 미래를 선도하는 서부사료(주)(대표이사 정세진, www.sbfeed.co.kr)가 양계사료 신제품 ‘황금알 리버가드’와 ‘황금알 에그가드’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지방간 문제로 인한 양계농장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된 프리미엄급 양계사료이다. 지방간증은 종계나 산란계에 있어서 대사장애로 말미암아 간장에 지방이 과잉 축적되어 갑자기 산란율이 떨어지고 폐사가 증가되는 질병을 말한다. 또한 간기능 세포내에서 질병 과정이 발현되는 것으로 간세포 내의 과도한 지방의 축적과 피막하 출혈을 동반하는 질병이다. 서부사료(주)는 지방간증으로 인해 산란저하 및 질병 발생을 예방하고자 ‘지방간 개선’프로젝트로 ‘황금알 리버가드’와 ‘황금알 에그가드’를 개발했다. 항지방간제 및 비타민 등을 첨가하여 간기능 개선을 통한 생산성 및 사료효율 개선에 뛰어나며 또한 질병 발생율 저하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주)카처

산업용 냉수고압세척기의 표준 카처 HD 10/25 4S

세계 최대의 독일 청소장비 전문기업 ㈜카처(www.karcher.co.kr)의 HD 10/25 4S 는 누구나 손쉽게 넓은 면적을 물세척 할 수 있는 휴대성과 강력한 내구성을 갖춘 산업용 냉수고압세척기이다. 특히, 건물 외벽 구석구석에 끼인 봄철 황사, 미세먼지와 뒤 엉겨 굳어진 묵은 때 제거나 산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진흙 혹은 기름 때 청소가 필요한 요즘, HD 10/25 4S 는 다양한 산업 환경을 간편하고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이다. HD 10/25 4S 고압세척기는 일반 수도를 연결하면 강한 펌프를 통해 높은 압력의 물을 분사하는 청소장비로 일반 수돗물의 약 50~60배에 달하는 250 바(bar)의 강력한 분사력을 갖추어 먼지는 물론 대부분의찌든 때를 말끔히 세척할 수 있다.

※ 제품 문의 : 카처 소비자 문의 1800-6599

(주)체리부로

제3회 “건강 체육대회” 실시

㈜체리부로(회장 김인식)는 2일 진천 오창 소재 체육시설에서 ‘제3회 건강 체육 대회’를 개최하였다. ‘건강 체육 대회’는 사육·영업부문 임직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구, 농구 등 단체 경기를 통해 함께 어울려 체력을 단련하고 사업부문 간 정보 교류로 전·후 관계에 있는 부서간 유대를 강화시키는 목적으로 분기에 1회 실시하고 있다. 이날 메인 이벤트로 진행되었던 축구경기에서는 영업본부가 5-3으로 승리하여 우승 상금 30만원을 획득하였다. 그리고 체육 경기가 끝난 후 진행한 간담회를 통해 다가오는 성수기대비 운영방향 및 주요정보 교류를 통해 최고의 성과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육사업본부 김창섭 부회장은 “건강 체육대회가 정례화 되면서 협력 부서간의 이해 및 정보교류를 통해 내부 경쟁력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며 추후 전·후 업무 관계에 있는 부서들간의 모임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방안을 마련 하겠다”고 밝혔다.

오창사옥 금연클리닉 실시

㈜체리부는 오창사옥에서는 금연클리닉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건강한 직장생활 및 행복한 가정 만들기’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금연 클리닉은 ㈜체리부로 오창사옥 근무하는 흡연자를 대상으로 04/10~05/08 전문 금연 상담사가 직접 방문하여 기초설문조사, 니코틴 의존도 평가, 흡연력, 일산화탄소 및 폐기능 측정 등의 심층 측정을 통해 추후 월 1회 관리를 통해 흡연상태 확인, 격려 및 행동요법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사육사업본부 김기완 대리는 “매년 초 금연 결심하였지만 ‘작심삼일’인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 금연클리닉을 통해 전문가의 도움으로 금연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